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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사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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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제조상의 문제로 인해 기능상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품질 보증 기간 내에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
유상 서비스

  1.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모든 서비스가 유상으로 제공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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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 서비스 제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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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사이트 내의 메신져, 이메일 등을 통해 AS 서비스를 접수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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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2. 서비스 접수 시 왕복택배비를 같이 동봉하거나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  3. 담당 직원의 증상 확인 및 원인 파악이 완료되면 유/무상 서비스 대상 여부를 안내해드립니다. 유상 서비스의 경우 선입금이 진행되어야 수리가 진행됩니다.
  4. 수리 진행 후 각종 테스트를 완료 후 고객님께 배송해드립니다.